카테고리 없음
한글날, 가을 날씨와 함께하는 주간 날씨 전망
digitallaon.
2023. 10. 9. 19:43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한글날로 예년과 같이 선선한 가을날씨를 느끼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늘이 점점 흐려지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비 소식
오늘 저녁부터는 경기 북부와 강원 영서 북부지역에서 비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밤에는 중부와 경북 북부로 확대되며, 비는 내일 새벽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측됩니다. 이 비는 예상 강우량으로 경기 북부와 강원 영서 북부, 강원 영동 지역에서 5~20mm 정도, 그 외 대부분 지역에서는 5mm 내외로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가 내릴 동안 돌풍과 함께 천둥과 번개가 치며, 일부 지역에서는 우박이 내릴 가능성도 있으므로 안전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날씨 전망
내일 아침부터는 비가 그치고 하늘이 점차 맑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침 기온은 춘천 11도, 서울과 청주 13도, 광주와 대구 14도로 조금 낮겠지만, 낮 최고 기온은 서울과 광주, 대구가 23도, 원주와 대전은 22도로 일교차가 크게 나타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람 주의
내일은 동해안을 중심으로 바람이 강하게 불 것으로 예상되므로,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이번 주는 대체로 맑은 날씨가 지속될 전망이며, 예년 수준의 가을 날씨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일교차가 크므로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쾌적한 날씨를 즐기며 즐거운 한글날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