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을 날씨, 내일은 비가 오나봐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어제보다 기온이 살짝 상승하여 온화한 가을날씨를 즐겼습니다. 하지만 내일은 중부와 호남지방을 중심으로 비가 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면 흐린 날씨에 맞서야 할 것 같아요.

서울의 경우, 내일 아침 기온은 15도 안팎에서 시작하며, 낮에는 21도까지 올라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른 지방들도 내일까지는 예년보다 따뜻한 가을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비가 내리고 나면, 모레 금요일부터는 아침 기온이 상당히 낮아질 것으로 예상되니, 낮과 밤의 기온차이에 유의하셔야 할 것입니다.

오늘 밤과 내일 사이에는 서해안과 내륙지방에서 안개가 짙어질 예정이며, 안전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내일(26일)은 주로 오후(12~18시)부터 수도권, 강원영서, 충청권, 전북에 비가 내리다가 저녁(18~21시)이나 밤에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또한 내일 밤(18~24시)에는 전남권과 경북서부내륙, 제주도에서 가끔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국적으로 비의 양은 대체로 5~30mm 정도가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경기 동부 지역에서는 최고 40mm까지 내릴 수 있으니, 비 소식에 주의하세요. 또한, 지역에 따라 천둥, 번개, 우박이 동반될 수 있어서 요란한 비가 짧은 시간에 내릴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레 금요일에는 동풍의 영향으로 강원영동과 경북동해안 지역에서 가끔 비가 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날씨 변화에 대비하여 준비하시고, 안전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